스웨덴 패션 브랜드 아워레가시 워크샵과 일본 아웃도어 브랜드 골드윈이 만나 겨울철 아웃도어 스포츠에 최적화된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의류는 3레이어 고어텍스 재킷과 팬츠를 중심으로, 와플 원단의 후디와 인슐레이티드 베스트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액세서리로는 코듀라 소재의 빅 토트백과 아워레가시 워크샵 로고 패치가 부착된 귀마개 모자가 포함된다. 컬러는 가방을 제외하고 모두 블랙과 본 화이트 두 가지로 선보인다.
협업의 핵심 아이템이라고도 할 수 있는 3중 고어텍스 소재의 재킷과 빕 팬츠는 방수·방풍·투습 기능을 갖춘 고기능 소재를 기반으로, 아워레가시 특유의 간결한 실루엣과 골드윈의 테크니컬한 설계가 결합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재킷은 오버사이즈 포켓과 조절 가능한 밑단 스트링으로 미니멀한 디자인을 강조했으며, 멜빵 형태의 팬츠는 통풍 구조와 밑단 내구성 보강 디테일을 더해 실제 아웃도어 활동에 맞춰 설계됐다.
이외에도 퍼텍스(Pertex) 소재의 인슐레이션 베스트, 솔로텍스(SOLOTEX®) 원단의 와플 후디, 폴라텍(Polartec) 플리스 트래퍼 햇, 그리고 모든 아이템을 수납할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의 코듀라(CORDURA) 트래블 백이 함께 출시된다.
이번 컬렉션은 1980년대부터 스웨덴 국가대표 스키팀의 공식 유니폼 업체로 함께해온 골드윈의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실제 아웃도어 환경에서의 활용도를 우선해 설계됐다. 아워레가시의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요쿰 할린은 “골드윈은 타협 없이 완벽한 완성도를 추구하는 브랜드”라며 “산에서의 오랜 경험과 현재 골드윈 팀의 기술력을 아워레가시 워크샵을 통해 구현할 수 있어 개인적으로도 의미 있는 프로젝트였다”고 설명했다.
컬렉션은 1월 9일부터 아워레가시 공식 웹스토어와 골드윈 온라인 숍을 비롯해 전 세계 주요 플래그십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국내에서는 갤러리아 서울, 현대백화점 본점·판교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현대서울, 신세계 강남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26 골든 글로브 수상 리스트] 최다 수상은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어쩔수가없다'는 불발](https://b4340697.smushcdn.com/4340697/wp-content/uploads/2026/01/스크린샷-2026-01-12-오후-4.49.29-1024x886.png?lossy=2&strip=0&webp=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