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표 불러오는 중

나이키 뉴 모델 ‘아바 로버’ 국내 패션 디자이너 ‘혜인 서’ 협업으로 첫선

2025-06-13

나이키 뉴 모델 ‘아바 로버’ 국내 패션 디자이너 ‘혜인 서’ 협업으로 첫선

브랜드

발매일

모델명

가격

발매처

나이키의 새로운 스니커즈 모델인 ‘아바 로버(Ava Rover)’가 국내 패션 디자이너 혜인서와의 협업을 통해 처음 공개된다.

아바 로버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모델로, ReactX 미드솔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새로운 텍스처의 픽셀 머드가드 패턴을 적용해 현대적인 스트리트웨어와 퍼포먼스 요소를 결합한 미래지향적 실루엣을 선보인다.

아바 로버의 공식 출시 색상은 총 세 가지로 알려졌다. 블랙과 오프화이트의 대비가 돋보이는 ‘블랙 무슬린’과 ‘블랙 블루 세이지’, 그리고 혜인서 협업 모델인 세쿼이아 블랙 색상이다.

이 중 혜인서 × 나이키 아바 로버는 가장 먼저 출시되는 모델로, 올 블랙에 가까운 톤온톤 컬러의 무게감 있는 조합과 함께 밑창에 나이키와 혜인서 로고가 나란히 새겨진 디자인이 특징이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HYEIN SEO (@hyeinantwerp)

출시를 앞두고는 미국 아티스트 070 셰이크(070 Shake)가 서울의 밤거리를 질주하는 모습을 담은 캠페인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혜인서는 벨기에 앤트워프 왕립예술학교를 졸업한 디자이너 서혜인과 이진호가 함께 설립한 브랜드로 디스토피아적이고 반항적인 미학을 바탕으로 한 실험적이고 강렬한 스타일을 전개하고 있다.

‘혜인서 x 나이키 아바 로버’는 6월 6일 혜인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단독 론칭됐으며 13일부터 나이키 SNKRS 앱과 분더샵, 웍스아웃 등 일부 편집샵에서도 만날 수 있다.

브랜드

발매일

모델명

가격

발매처

다가오는 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