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직장인들〉이 시즌 2로 돌아온다.
시즌 2는 오는 8월 9일(토) 오후 8시 첫 공개되며, 매주 토요일 쿠팡플레이를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직장인들〉은 현실 직장인의 애환과 디테일을 담아낸 극사실주의 오피스 코미디로, 지난 시즌 1 공개 당시 쿠팡플레이 인기 순위 1위, 시청 경험률 1위(컨슈머인사이트 기준)를 기록하며 입소문을 탔다. 시즌 2는 더욱 강력해진 애드리브와 캐릭터, 그리고 새로운 게스트들의 등장으로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첫 회 스타 게스트는 배우 조정석이다. ‘믿고 보는 배우’로 통하는 조정석은 극 중 DY기획에 의뢰인으로 등장해, 특유의 연기력과 애드리브로 티키타카를 주도한다. 예고편에서는 조정석과 주임 김원훈 사이에 벌어진 신경전이 유쾌하게 그려졌으며, “진짜 상 받을 줄 몰랐다”는 조정석의 말에 “아무도 몰랐을걸요?”라고 응수하는 장면이 공개돼 첫 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시즌 2에는 대표 신동엽을 비롯해 김민교, 이수지, 김원훈, 지예은, 현봉식, 차정원(카더가든), STAYC 윤 등 기존 출연진도 그대로 출연한다. 회식, 점심시간, 퇴근 눈치 싸움 등 직장 내 풍경을 디테일하게 재현한 설정과 본캐-부캐를 오가는 애드리브가 이번 시즌에서도 주요 재미 요소로 작용할 전망이다.
〈직장인들〉 시즌 2는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쿠팡플레이에서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